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티스토리 애드센스 승인 거부 후기-첫번째 도전

[일상]_

by 하마nn 2020. 4. 10. 16:30

본문

티스토리 애드센스 승인 거부 후기 - 첫번째 도전

 

지난번 애드센스 신청한지가 벌써 2주 정도가 흘렀습니다. 오래걸린다고 해서 마음 놓고 그냥 기다리고 있었죠.

 

https://hama116.tistory.com/19

 

티스토리 애드센스 승인신청 후기

구글 애드센스 신청하고 티스토리에 적용한 후기 구글 애드센스 홈페이지 가입하기 구글 애드센스에 승일을 받기 위해서는 홈페이지에 우선 가입을 해야겠습니다. 구글에서 검색해 봅니다. 이렇게 나오는데, 당연..

hama116.tistory.com

 

오늘 메일함을 열었는데, 반가운 메일이 도착했습니다. 구글애드센스에서 메일이 왔습니다. 설레는 마음으로 메일을 열었지만, 결과는 설레지 않았습니다. 

 

 

승인거절.

 

 

뭐 그럴 수 있습니다. 내 콘텐츠가 부족한 것도 사실이고, 애드센스가 광고이다보니 당연히 필요한 컨텐츠가 있어야지 승인이 나는 것은 저도 이해 할 수 있었습니다.

 

제가 할 수 있는 것은 그동안 컨텐츠가 많이 보완이 되어서 다시 신청 해볼 수 있다는 것 뿐이겠지요. 그래서 다시 신청 했습니다. 

 

저는 또 무념무상으로 열심히 블로그를 그저 할 뿐 입니다. 언젠간 되겠죠. 저의 블로그가 성장해야만 하는 것이겠죠.

 

그리고 또, 신청 했습니다 ^^

 

지난 번에 했던 것을 다시한번 반복하면 됩니다. 또 다시 2주 뒤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끝.

 

 

 

+추가) 오늘 이웃님에게 들었는데, 요즘 코로나19 때문에 애드센스 승인을 모두 거부한다는 말도 있더라구요.  확인 된 정보는 아니니 참고만 하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