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에어팟의 모든 것(제품, 사용, 고장 등) - 총 정리 링크

[일상]전자기기

by 하마nn 2020. 4. 19. 00:12

본문

에어팟의 모든 것(제품, 사용, 고장 등) - 총 정리 링크

 

어느 순간 부터 와이어리스(Wireless) 전자제품의 편리함은 내 생활 깊숙히 파고 들었습니다. 한번 사용해보면 유선 제품을 어떻게 사용했었는지 모를 만큼 그 편리함은 정말 큰 것 같습니다. 그중에서도 무선 이어폰은 높은 음질을 어느정도 절충할 수 있을 만큼의 극도의 편리성을 제공하였고 그만큼 무선이어폰을 사용은 이제 흔히 볼 수 있습니다. 오히려 더 많습니다. 

 

그만큼 이어폰 가격도 상당히 높아졌지만, 높은 가격을 무마할 만큼 고급 무선이어폰들도 많이 출시 되었습니다. 그중 뛰어난 연결성과 높은 은 기기간 호환성을 가진 애플의 에어팟은 무선이어폰 계를 무섭게 장악 했습니다. 처음에 콩나물이라고 놀림을 받았지만, 판매량으로 모두 눌러버린 결과를 가져왔고 거대기업 애플의 알짜 수익제품으로 자리매김 했습니다.

 

저도 에어팟을 상당히 잘 사용하고 있는 유저 입니다. 지금까지 사용하면서 단순하다면 단순할 수 있는 이 에어팟에 종류부터 사용, 고장 대처까지 정리를 해 봤습니다.

 

이 포스팅은 링크로만 구성되어 있고, 자세한 사용법과 내용은 아래 링크에 들어가면 자세히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제 경험과 더불어 애플에서 기술지원 하고 있는 페이지 정보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계속 업데이트 할 예정이며, 서론이 길었는데 아래 링크를 이용하시어 에어팟 생활에 도움되길 바라겠습니다.

 

에어팟의 모든 것(업데이트 중)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