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KT 부가서비스 해지(미디어팩 & 의무사용)

[일상]_

by 하마nn 2020. 3. 26. 18:28

본문

가입하게 된 배경

작년 12월에 아이폰 11 Pro로 약정 끝나자 마자 홀라당 바꿔버렸습니다. 기업특판이라고 엄청 할인해줄 것 처럼 해놓고, 매년 바꾸는 곳이라서 올해도 같은 곳에서 바꿨는데 부가서비스 하나를 슥~ 내밀었습니다. 이미 호구로 털려 버린 것 같아 체념하고 가입 하면서 들게 되었습니다. 

 

부가서비스 이름 "KT 미디어팩"

 

무슨 미디어인지 모르겠는데, 전 유투브만 있어도 충분했습니다. (넷플릭스도 보고 있지만,)

일단 컬러링 정도만 사용을 하고, 전혀 사용할 일이 없어서 최소 유지기간만 확인하고 해지 하려고 달력에 표시까지 해놨습니다.

 

이런건 절대 잊으면 안됩니다.

해지 하는 법 두가지(전화, 온라인)

우선적으로 해지하는 방법은 전화와 온라인,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간단하지만 확실한 방법은 114에 전화해서 가입한 데이터팩을 해지 해 달라고 요청 하면 끝이 납니다. 하지만, 주중에 전화할 시간이 안나거나 조금 샤이해서 온라인(홈페이지)가 편하신 분들은 아래 온라인 방법을 따라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1) KT 고객센터에 접속 후 로그인을 해줍니다.

https://www.kt.com/

 

개인 | 글로벌 No.1 KT

KT 상품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고객을 위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 다양한 이벤트도 참여해보세요.

www.kt.com

제니 블랙을 광고 중이네요.

  2) 마이페이지에서 가입요금

마이페이지 탭에서 내 요금제 부분 - 변경 - 부가서비스 신청/변경 탭을 클릭 하면, 내가 가입 되어 있는 부가서비스 목록이 나타납니다.

미디어팩에 가입되어 있는 모습이 보입니다.

'미디어팩NEW' 를 해지 할 겁니다.

절대 미련가지지 말고 해지해 줍니다. 해지 하면 몇번 나를 애절하게 붙잡지만 흔들리지 맙시다.

 

이제 우리 그만하자.... 헤어져....

이제 해지는 완료 되었습니다. 스마트폰을 바꿀 때 할인을 조건으로 부가서비스에 가입을 햇었다면, 날짜를 잘 기억해 놨다가 해지 하는 것을 잊으시면 안됩니다. 

통신사는 잠드는 사이에 나의 돈을 야금야금 가져갑니다. 아마 그걸 노린 마케팅일테니, 정신 똑바로 차리고 벗어납시다.

 

*참고로, 미디어팩에 포함되어 있어서 해지를 했었지만 실제로 부가서비스로 사용하기에 편했던 부가서비스는 저는 가입해서 사용하곤 합니다. 편리함을 주기 때문에 이정도는 이용하는 편입니다.

요정도는 괜찮겠죠?

끝.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