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방법]코로나대출 지원대상확인서 승인 후 증명서 출력

[일상]_

by 하마nn 2020. 3. 24. 11:35

본문

어제 기적적으로 지원대상확인서 신청을 성공할 수 있었습니다. (신청 꿀팁은 아래 링크)

 

https://hama116.tistory.com/10

 

[방법]코로나대출 지원대상확인서 온라인 발급 후기-3(성공 후기, 준비서류 상세, 빨리받기 팁 포함)

2틀간의 실패를 겪은 후 드디어 오늘 성공했습니다. (feat. 실패후기) https://hama116.tistory.com/5 [방법]코로나대출 지원대상확인서 온라인 발급 후기-1 그렇다. 이 글을 보고 성공하기 위해서 참고할 만한 팁..

hama116.tistory.com

그러고 영업일 2~3일 정도 걸린다고 해서, 큰 기대를 하진 않았습니다. 사람이 엄청나게 몰리고 있다는 것을 실감 했기 때문에 마음비우고 있는 것이 정신건강에 좋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오늘 연차도 쓰지 않았죠.

 

그런데, 왠일! 아침부터 반가운 문자가 왔습니다. 내가 빠르게 부탁한다고 문자해서 그런지 나의 간절함을 알아 준 모양입니다.

발급승인 문자는 이렇게 옵니다. 

 

보통 업종을 여러개 섞다 보니 자료보안 등 요청이 많은 편인데(순탄치 않음ㅠㅠ) 이번에 한번만에 통과가 되니 신기해 하면서 이제 다음 스텝이 기다린다.

 

  1. 인터넷에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홈페이지에서 확인서를 출력한다.

http://ols.sbiz.or.kr/ols/man/SMAN010M/page.do

 

소상공인정책자금

소상공인의 성장 및 경영안정을 위해 정책자금을 지원합니다.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는 소상공인의 성장기반 마련 및 경영안정을 위해 다양한 정책자금을 지원합니다.

ols.sbiz.or.kr

  1-1. 홈페이지에 들어 갔다면 확인서 출력은 이 메뉴에서 할 수 있다.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 크

 

  2. 은행에 방문한다. (은행방문 전에 필요서류 확인은 필수다.)

 

  3. 언제갈지 와이프님과 시간 약속을 한다. (은행 가는날 아웃백 런치세트를 먹기로 했다 ^^)

 

코로나대출 지원대상확인서 온라인발급. 끝.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