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윅스 홈페이지 간단히 만들기 WIX.com

[일상]_

by 하마nn 2020. 6. 23. 21:45

본문

윅스 홈페이지 간단히 만들기 WIX.com

 

최근 백만장자의 메신저를 읽으면서 그동안 해왔던 사업 아이템들을 실현해 볼 수 있는 생각들이 정리가 되었습니다. 해보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만 했지 잘 정리가 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새로 시작할 사업에 정말 도움이 되었던 책입니다. 추천합니다.)

 

그 첫걸음인 홈페이지 만들기. 나를 표현하고 알기기 위한 방법뿐만 아니라 내가 얻고자 하는 정보들까지 얻을 수 있는 창구가 되기도 합니다. 또한, 마케팅의 시작이라고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저도 절실히 필요했는데, 홈페이지를 만드려면 코드를 짜거나 마냥 어렵게만 생각했었습니다. 이 생각도 정말 10년 전 생각이었습니다. 조금만 찾아보니 정말 간단하게 홈페이지를 제작할 수 있는 사이트를 찾을 수 있었고, 유튜브를 통해서 간접 경험을 몇 번 해보니 길어도 하루 안에는 완성까지도 할 수 있는 그런 좋은 툴(?)이 있었습니다. 

 

Wix.com

윅스, 홈페이지 링크

https://www.wix.com/account/sites

 

Log In | Wix

Login to Wix.com

users.wix.com

 

윅스, 홈페이지 만들기

간단히 홈페이지를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고, 다양한 템플릿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거기다가 옛날 홈페이지 같은 복잡한 홈페이지가 아닌 심플하고 감성이 돋보이는 그런 홈페이지 템플릿을 제공하여 제 마음에 쏙 들기 까지 했습니다. "마음에 들었습니다 ^^"

 

그래서 도전해 보려고 합니다. 사업 개요는 틈틈이 제 다이어리에 메모를 해 오고 있었지만, 홈페이지를 만들려고 하는 부족한 정보들이 좀 보였습니다. 이제 표현하는 저의 센스가 문제이지 더이상 홈페이지 제작이 문제가 아니라는 생각에 정말 뿌듯합니다. 정작 아직 시작도 하지 않았는데, 뿌듯만 합니다.

 

윅스의 다양한 템플릿

 

시작이 반이라고 오늘은 회원가입까지는 했습니다. 내일부터 조금씩이라도 만들어서 블로그에 홈페이지를 공유해 보는 날을 기약해 봅니다. 

 

윅스는 대부분의 기능이 무료이지만, 몇가지 유료 서비스는 있습니다. 저는 지정 도메인이 필요하기 때문에 완성된 후에는 일부 결제도 할 예정이지만, 간단히 소개하는 기능 정도로는 무료 서비스도 정말 차고 넣치게 충분합니다.

 

홈페이지가 필요하신 분들은 쉽게(?) 도전 해 볼 수 있는 정말 좋은 툴인 것 같습니다. 끝.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