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방법] 스타벅스 레디백 구매 방법

[일상]전자기기

by 하마nn 2020. 5. 24. 02:25

본문

스타벅스 썸머 레디백 구매 방법 - 2020 스타벅스 썸머프리퀀시 이벤트

 

최근에 정말 핫!한 아이템을 발견했습니다. 제눈에 이뻐 보이면 다른 사람 눈에도 이뻐 보이는 법인 것 같습니다. 참 탐난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인터넷과 뉴스피드에서는 이미 달아오르고 있는 것 같았습니다. 

 

이미 리셀러들은 높은가격에 판매를 시작했고, 여기저기서 나오는 뉴스 기사들은 뜨거운 열기를 더 고조시키는 듯합니다. 사실 저도 음료를 먹고 받아볼까라는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조바심마저 나기도 합니다. 

 

사실 역대급으로 이쁘게 나오긴 합니다. 스타벅스 굿즈를 모으는 매니아는 많은데, 꼭 마니아가 아니어도 혹할 정도로 이쁘게 잘 디자인된 것 같습니다.

 

전 아내에게 핑크색을 사주고 싶었기 때문에 요놈만 노리고 있습니다 ^^ (feat. 한놈만 노린다.)

 

스타벅스 시즌이벤트 내용

스타벅스에서는 몇가지 시즌 이벤트를 합니다. 발렌타인데이나 여름, 크리스마스, 새해가 될 때처럼 특별한 굿즈를 만들어 일정 음료를 마시고 그 시기에 출시하는 시즌 음료수를 3잔 정도를 마시면 스티커가 발급되고 선물 지금 조건을 만족하면 선물로 바꿔 주는 이벤트입니다.

 

이때 선물은 돈을 주고 살 수 있는 아이템도 있지만, 반드시 음료를 먹어야지 받을 수 있는 아이템도 있습니다. 이번 '2020 스타벅스 썸머 e-프리퀀시' 이벤트 내용입니다.

 

현금으로 구매하는 법

아이템이 워낙 인기가 많다 보니 오픈마켓의 리셀러들도 많이 볼 수 있고, 상품이 있더라도 가격이 10만원이 넘는 가격으로 등록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마저도 품절인 경우가 많았습니다. 그래서 직접 스타벅스에서 살 수 있는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방법 1 : 음료 구매 효율화 방법)

위에 설명을 드린 것처럼, 몇몇 상품들은 돈을 주고 살 수 없고 반드시 일정 기준에 만족하는 음료를 마셔야지만 선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상품 수령 조건 : 일반 음료 14잔 + 시즌 음료 3잔이 필요함
  • 가장 싸고, 보관할 수 있는 에스프레소를 텀블러에 주문 14잔 = 3,300원 x 14 = 46,200원
    - 텀블러에 구매 시 별을 적립하거나 300원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 스타벅스 혜택이 있는 신용카드를 사용하면 신용카드사에서 할인을 별도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시즌 음료 3잔이 필요 = 평균 6,000원 x 3 = 18,000원
  • 총 64,200원 필요

방법 2 : 오픈마켓 리셀러 이용)

오픈마켓 리셀러들은 이미 이 서머 레디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10만원 조금 넘는 가격으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이 가격은 수요와 공급에 의해서 조정될 여지가 있고, 2020. 5. 23 기준입니다.

 

2020 스타벅스 썸머 레디백을 정말 가지고 싶은 물욕이 넘친다면 정학히 구매하기 위하여 짜인 플랜대로 일반 음료(에스프레소+할인) 14잔과 시즌음료 3잔 플랜으로 구매하셔도 되지만, 이벤트를 기획한 기획자의 취지에 맞도록 한 개 한 개씩 모아가는 재미를 느끼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이 됩니다. 끝.

 

 

ps) 리셀러들의 가격은 현재 기준 2020. 5. 23으로 작성된 가격이며, 언제든지 바뀔 여지는 많이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