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거제 아주동 맛집 - 다봉라멘

카테고리 없음

by 하마nn 2020. 7. 12. 12:38

본문

거제 아주동 맛집 - 다봉라멘

 

정말 잊을래야 잊을 수 없는 그런 라멘 맛집입니다. 한국에서 이만큼 일본식 라멘 맛을 낼 수 있는 라멘집이 몇이나 있을까 싶을 정도로 맛도 좋고, 갈때마다 업그레이드 되는 국물의 깊은 맛은 다음 방문을 더 기대하게 만듭니다.

 

전 사실 30살이 다되어야 라멘을 처음 먹어 봤습니다. 그만큼 일본식 라멘에 대한 흥미?가 없었습니다.

어릴적 혼자 일본 여행 갔을 때도 수많은 라멘 맛집을 그냥 지나쳐만 왔었습니다.

그래서 전 다봉라멘의 라멘 맛을 보고 어딜가나 이정도의 맛이 기본인 줄 알았습니다. 

 

나중에서야 이곳 저곳에서 라멘을 먹어보며 알게 되었지만 '한국에선 정말 맛보기 힘든 맛' 입니다. 

 

잊을만 하면 다시 생각나서 가곤 합니다.

 

 

오늘도 메뉴 덕후 답게 메뉴를 사진으로 간직합니다. 다음에 갈때도 참고 하면 좋습니다. 저와 아내는 위에서 부터 아래까지 하나씩 쭉~ 시킵니다. 심플해서 좋습니다.

 

 

 

요건 저와 와이프님과 자주 먹는 다봉라멘과 매운다봉라멘입니다. (아, 메인 메뉴 이 두개 밖에 없죠?)

매운라면도 엄청 맵지 않으니 부담없이 시키셔도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저기 라멘 안에 있는 맛계란!! 정말 맛있습니다. 먹어보고 맛있으면 추가로 주문할 수있습니다.

차슈야 말해뭐합니까 말뭐말뭐.

 

 

 

교자와 생맥주 조합은 정말 헤븐입니다.

보통 퇴근 후 라멘집을 들려서 그런지 이 조합은 하루의 스트레스 마저 다 날려버릴 정도입니다.

 

 

 

오늘도 역시 저희 부부는 라멘에 밥까지 완탕!

사장님께서 말씀하시길 면추가 5번 까지 하신 분도 계시다고..

저희 부부도 푸드파이터인데 그 분에겐 대적이 안되겠네요.

 

오는길에 아쉬워서 찍은 가게 모습니다. 아, 배부릅니다.

 

여름에는 닭육수로 메뉴가 바뀝니다. 아직은 겨울메뉴로 먹었고, 사장님께 여쭤보니 다음주 부터는 바뀐다고 하네요. 닭육수도 맛있었습니다. (작년에 먹어본 결과 ^^)

 

 

 

맛있는 한끼. 행복합니다. 끝.

댓글 영역